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홈
Meet 농심 농심인이야기

농심인이야기

농심그룹 선배사원들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유준석

태경농산

전략기획

유준석(2009년 입사)

Q1. 현재 어떤 업무를 수행하고 계시고, 그 업무의 매력이라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
태경농산 전략기획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회사 전체에 대한 전략을 수립하고 예산을 관리하는 등의 일을 하고 있죠. 특히 요즘에는 중기 사업개발 업무를 맡아 회사의 비전을 재정립하고 중장기적으로 회사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단순히 1~2년 앞이 아니라 우리회사가 지속성장하기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하 고민하고, 구성원들과 함께 더 큰 미래를 꿈꾼다는 것에 어렵기도 하지만 그만큼 책임감과 보람도 커지는 것 같습니다.
Q2. 태경농산에 입사하게 된 계기가 있습니까?
제가 한창 취업을 준비하던 2009년 하반기에도 역시 수많은 회사들이 직원을 모집하고 있었고 제 인생에서도 참으로 중요한 분기점이었습니다. 취업포털을 살펴보며 우리나라에 이토록 많은 회사가 있었는지 새삼 와닿더군요. 수많은 회사의 CI들이 바둑판처럼 펼쳐진 가운데 눈에 띈 것은 단연 농심이었습니다. 신라면과 새우깡을 즐겨 먹는 제게 농심그룹 채용은 무척 친숙하게 다가왔고, 농심의 여러 계열사를 살펴보던 중 전공 중에 가장 적합한 직무를 찾다 보니 자연스럽게 태경농산에 입사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Q3. 많은 기업들 가운데 태경농산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태경농산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특유의 끈끈한 정이 있는 견고한 조직문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라면과 스낵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농심의 계열사로 안정적이고, 사람들에게 건강한 식문화에 기여하고 있다는 자부심도 가질 수 있고요. 식품업계는 다른 업계에 비해 변화가 빠르지 않기 때문에 액티브한 면은 덜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지고 오랫동안 근무하기에 좋은 업종과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유준석
Q4. 회사 내에서 실현하고 싶은 나의 꿈이 있다면요?
마침 제가 회사의 비전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데 제 비전이 바로 꿈이겠네요. 회사의 꿈과 개인의 꿈이 같은 방향이라면 가슴 뛰게 일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하겠죠. 건강한 식문화를 세계적으로 전파하는데 저도 일조하고 싶습니다. 나아가 회사를 통해 한국의 훌륭한 식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싶습니다. 정말 재밌고 보람있는 일이 될 것 같습니다.

선배사원 인터뷰

  • 태경농산 식품개발 박희진
  • 태경농산 전략기획 유준석
  • NO IMG
  • NO IMG
채용 도우미 메인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