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홈 Meet 농심 농심인이야기

농심인이야기

농심그룹 선배사원들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박준형사진

엔디에스

ITO사업본부

박준형(1997년 입사)

Q1. 현재 어떤 직무를 담당하고 계신가요?
현재 농심NDS ITO사업본부 인프라운영팀의 시니어 엔지니어로 농심그룹 정보시스템 인프라의 근간(根幹)이라 할 수 있는 유무선 네트워크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인프라 신기술 검토, 계획수립, 설계구축, 운영관리 등 일련의 과정을 수행하여 고성능, 최상의 품질의 네트워크 서비스를 고객 및 임직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Q2. 근무하면서 보람을 느낄 때는 언제인가요? (혹은 본인 직무의 매력은?)
수시로 변화하는 IT 트렌드에 맞춰 최적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도입하고 이를 고객 및 임직원들이 만족하여 사용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기술 아이디어 공유 부터 도입 장비의 선정 및 구축, 정상 가동 등 일련의 절차를 단계별로 추진하여 본사, 해외사업장, 지방사업장의 사용자들이 네트워크와 정보시스템을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가 승진 등 성과보상으로 이어지는 것에 만족감을 갖고 있습니다.
Q3. 엔디에스에 입사하게 된 계기가 있습니까?
1997년 당시 금융위기 때 농심NDS의 신입사원으로 입사했습니다. 당시에도 농심그룹은 대한민국 No.1 식품 기업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지도가 높았으며 “농심” 하면 떠오르는 윤리적 도덕적 기업 인식, 내실 있고 탄탄한 안정적 이미지, 가족과 같은 인적 구성원들의 소중함, 열정적이고 합리적인 기업 문화를 동경하여 입사했습니다.
박준형사진
Q4. 많은 기업들 가운데 농심그룹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농심그룹은 경영철학인 도연(道延), 성무(成務) 정신을 바탕으로 국민에게 건강한 식품을 제공하고 장수 식품을 목표로 하는 고객 본위의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식품 분야의 선두주자로써 최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의 구성원이 되어 일한다면, 여러분도 회사와 함께 최고가 될 수 있고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Q5. 회사 내에서 실현하고 싶은 나의 꿈은?
농심NDS를 신입사원으로 입사하여 목표는 꾸준한 IT기술 습득과 다양한 현장 경험을 갖춘 네트워크 전문가로 성장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CCNP, CISA 등 전문 기술자격증을 취득하였고, 국내 네트워크 구축뿐 아니라 최근 중국 백산수공장 네트워크 구축 프로젝트까지 주도적으로 수행하면서 그 꿈을 어느 정도 성취하였다고 생각합니다. 향후 저의 목표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대처하여 임무를 완수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한 업무 능력과 글로벌 IT 트렌드를 수용할 수 있는 혁신적 추진력을 겸비하는 것이며, 또한 저를 롤모델로 삼는 후배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도록 원만한 대인관계와 리더십을 겸비한 회사의 핵심 인재가 되는 것입니다.

선배사원 인터뷰

  • 엔디에스 시스템개발유지보수 박정윤
  • 엔디에스 ITO사업본부 박준형
  • NO IMG
  • NO IMG
채용 도우미 메인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